그린에서 퍼팅 방향과 퍼팅 거리를 알려주는 스마트 볼마커 <아이브레이크> 와디즈 출시.  펀딩하러 가기 >

샷의 알고리즘, 즐거움을 미래까지

아이넥스트 소개.

I BREAK

그린 위의 자비스.

리뷰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후기입니다.

FAQ

자주묻는 질문.

제품을 받아서 전원을 커니 작동했는데 충전했다가 어제 필드에서 전원을 커니 켜지지가 않아서 당황 했었고 어제 충전기로 꼿아놔도 오늘도 안켜지네요.

뭐가 문제인가요?

교환해주면 좋겠습니다 

010-2026-5267. 

- 이 제품은 전용충전선으로 충전을 합니다. 한번 완충 시 약 36홀이 사용가능합니다. 가능한 골프치기 전 날 충전하여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이 제품은 퍼팅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골퍼들과 아직 그린을 잘 읽지 못하는 골프 초보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스크린골프에 익숙하신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이 제품은 단독으로 볼마커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연동되는 모바일폰용 앱(“i break”)과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Play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이 제품은 정밀센서를 장착하여 그린의 경사도를 측정합니다. 그리고, 마찰저항력에 의한 골프공의 궤적을 동역학 알고리즘에 의해 찾은 후 퍼팅방향과 퍼팅거리를 계산합니다.

- 아마추어 골퍼들은 그린에서 착시에 의해 좌/우 및 오르막/내리막 경사에 대해 잘못 판단를 하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이와 같이 애매한 경사에서 골퍼에게 경사방향에 대한 확신을 주어 자신있는 퍼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 골프장에 가면 먼저 골프코스의 그린빠르기를 스팀프미터 단위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홀마다 그린에서 홀컵과 골프공과의 거리를 입력 후 홀컵을 향해 볼마커를 놓으면 됩니다. 이 놀라운 스마트 볼마커가 퍼팅방향과 오르막/내리막을 고려한 퍼팅거리를 알려줍니다!

- 실제로 약 5m 이내의 짧은 거리 퍼팅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 그린의 S라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